[적립금소멸안내] ~24년 1월 3일 적립금이 1월 5일 소멸될 예정입니다.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NOTICE

게시판 상세
SUBJECT [보도자료/머니투데이] 러블리슈즈, 사랑스러운 여성신발 전문몰
WRITER 러블리슈즈 (ip:)
  • DATE 2010-03-24
  • VIEW 2720
  • RATE 0점
  • LIKE 추천하기

머니투데이에 개재된 러블리슈즈 보도자료예요^^

----------------------------------------------------------------------------------------------------- 

러블리슈즈, 사랑스러운 여성신발 전문몰

머니투데이 김경원 기자

 

온라인 쇼핑몰은 철저한 사전준비와 운영계획이 중요하다. 지난해 6월 카페24(www.cafe24.com) 쇼핑몰 솔루션으로 문을 연 여성신발 전문몰 러블리슈즈(대표 임종현·www.lovelyshoes.co.kr)가 ‘모범답안’을 실천하고 있다.

러블리슈즈는 창업 3개월 만에 여성슈즈 분야에서 랭키닷컴 기준으로 10위권에 진입했다. 전체 신발 분야에서는 14위를 기록했다. 창업 1주년이 되는 올 6월 업계 1위가 되겠다는 게 목표다.

임종현 대표가 여성 신발 시장에 진출한 이유는 틈새시장을 선점하기 위해서였다. 여성 의류분야는 시장이 크지만 경쟁구도이기 때문에 확실한 입지를 굳히기 어렵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아이템 선정 후 임 대표는 철저한 시장조사와 경쟁 쇼핑몰을 분석하면서 사업계획을 꼼꼼하게 준비했다. 특히 시기별로 매출목표와 운영전략을 세워 차근차근 추진해 나갔다.

홍보와 광고도 쇼핑몰 상황이나 시기에 맞춰 단계별로 진행했다. 러블리슈즈 만의 상품기획으로 경쟁 쇼핑몰과 차별화를 꾀했다. 인기상품 중심으로 구성하면 디자인이 획일적일 수 있다고 판단, 독창적인 제품을 확보하는데 주력했다.

지나친 가격경쟁은 피했다. 대신 고가의 가격이라도 고객이 만족할 만한 품질과 서비스로 승부를 걸었다. 포장·배송에서도 자체 로고가 새겨진 박스와 부직포 포장지를 사용해 고급화 전략을 취했다.

제품 검수도 세심하게 챙겼다. 이와 함께 225㎜처럼 작은 신발을 찾는 소수 고객을 위해 별도의 항목을 만들어 운영 중이다.

임 대표는 “그동안의 성과를 바탕으로 올 상반기 중에 의류쇼핑몰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라며 “특히 직접 신발을 신어보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해 오프라인 매장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image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TOP